상향 시킨 직업을 다시 하향 하는거 보고 마음 비웟긴 했는데

그냥 그대로 쭉 유기하면 됩니다 수준인데 이거

전매는 개화 쿨 좀 줄여주고 
각매는 달오름이나 돌려줘라 시빨럼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