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공식스토어에서 몇일전에 2시간정도 정품가로 
물량 풀렸을때 재빠르게 구매함.

작동지점 / 래피드트리거 / 햅틱반응 3개 나한테 맞게 세팅하는게 시간 좀 걸렸는데 
세팅 끝내고 나니 완전 신세계임. 

기존에 지슈라2 썼었고 지슈라2도 아직 현역 무선마우스중에서 꽤 좋은측에 속하는데 
근데 검사 장시간 사냥하다보면 나도 모르게 무의식적으로 마우스 버튼 누르는게 
힘이 많이 들어가서 손아팠는데 지슈스로 바꾸니 힘 별로 안주고 살짝만 눌러도 반응이 즉각되서 개편함. 
제일 예민한 반응으로 세팅하면 진짜 손가락을 마우스버튼에 올려만놔도 스킬나가서 
이건 너무 예민한것같아서 세팅 조정 좀 함 ㅋ

국내 정품발매가격이 259,000원인데 비싸긴한데 비싼만큼 돈값은 하는놈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