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사냥터를 울루키타에서 에다니아로 옮겨간 뒤로 카부아 공급 박살나고
데키아 시리즈도 최상위 사냥터가 아니다보니 데키아 공급 박살나고

왜 이렇게 하는걸까? 이게 펄어비스의 철학인가
"개똥도 약에 쓰려면 없다."

매번 사냥터 드랍테이블 한번 쳐다보면 알텐데
블랙스톤, 카프라스는 감초마냥 쑤셔넣으면서
성장 필수 템들은 왜 저렇게 설계하는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