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2:12
조회: 414
추천: 0
사냥터 보상 설계는 누가하는걸까![]() 주요 사냥터를 울루키타에서 에다니아로 옮겨간 뒤로 카부아 공급 박살나고 데키아 시리즈도 최상위 사냥터가 아니다보니 데키아 공급 박살나고 왜 이렇게 하는걸까? 이게 펄어비스의 철학인가 "개똥도 약에 쓰려면 없다." 매번 사냥터 드랍테이블 한번 쳐다보면 알텐데 블랙스톤, 카프라스는 감초마냥 쑤셔넣으면서 성장 필수 템들은 왜 저렇게 설계하는거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