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자장구 타고 출근 중에

골목에서 그랜져 튀어나와서 전방 부주의로 옆면 살짝콩 박음

페달 부분에 번호판 박아서 번호판만 살짝 찌그러지고

나랑 자장구는 노데미지

아줌마 나와서 auto K 시전하는데

출근길 바쁘기도 했고 안 다쳤으니 그냥 가시라고 함


소액이라도 좀 받을 걸 그랬나 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