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2:26
조회: 409
추천: 0
아니 띵보야 ㅋㅋ 역대급국대 맴버들고 ㅋㅋㅋㅋ32강도못가냐 ㅋㅋㅋㅋ
아 능력이 없어도 정도껏없어야지 낙하신이니 뭐니해도 국대출신 레전드인데 중간은하겟거니 햇더만 ;;; 존나못하네 ㅠ 한때 욕받이였던 벤투도 16강진출했는데.. * 나는 나를 버렸다 * ㅋㅋ아.. 내가볼때 띵보 가장큰 문제는 준비해온 전략이 삐긋하면 뒤가없다.. 유드리와 순발력 판단이 안되는듯 후반전 멍때리는 모습보고 치매환잔줄알앗잖아 ![]() 매너커뮤 하겠습니다. [인드나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