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강도못가냐 ㅋㅋㅋㅋ

아 능력이 없어도 정도껏없어야지

낙하신이니 뭐니해도  국대출신 레전드인데

중간은하겟거니 햇더만   ;;;  존나못하네 ㅠ

한때 욕받이였던 벤투도 16강진출했는데..

* 나는 나를 버렸다 *    ㅋㅋ아..

내가볼때 띵보 가장큰 문제는 준비해온 전략이 삐긋하면 뒤가없다..

유드리와 순발력 판단이 안되는듯

후반전 멍때리는 모습보고 치매환잔줄알앗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