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8:59
조회: 472
추천: 0
1환군왕 vs 3풍 6동데보 4유태고템다팔고 은화로 만든 후 접고나서 복귀했는데
지금 동투발라, 동카포티아, 공짜동검별 들고있고 은화는 3조가 있는 상태입니다 3조로 환군왕 트라이에 꼴아박기 vs 6동데보 4유태고 3풍군왕 트라이해서 템맞추고 빠르게 상위사냥터 진입하기 둘중 어떤게 더 나은것 같나요? 중간중간 쿠폰같은거는 많이 받아둬서 스택이랑 망치같은건 많이 있는 상태입니다
EXP
194,224
(36%)
/ 210,001
|
사이버포뮬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