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다팔고 은화로 만든 후 접고나서 복귀했는데

지금 동투발라, 동카포티아, 공짜동검별 들고있고

은화는 3조가 있는 상태입니다


3조로 환군왕 트라이에 꼴아박기 vs  

6동데보 4유태고 3풍군왕 트라이해서 템맞추고 빠르게 상위사냥터 진입하기


둘중 어떤게 더 나은것 같나요?

중간중간 쿠폰같은거는 많이 받아둬서 스택이랑 망치같은건 많이 있는 상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