뇌피셜임

뭔 지엠어쩌구 하던데
지엠이 몇명이나 하겠음
그니까 지엠 숫자에 맞차서 방갯수 배정하다보니까 핫타임인데 더 방이 안잡히겄지
그저 하던대로 유저가 불편하던말던 지들 일하기 편한 방식으로 진행하려니까 이꼬라지 난거
오늘이 2일찬데 사람들이 22시 피해서 붉전하거나 그마저도 보상 구려서 안하고 말지 할듯

이대로만 가자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