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사의 문제인 도파민 부재를 해결해주니까 자꾸 손이간다

외형 손볼겸 만원짜리 웰컴패키지만 지르고 하는데
데미지 뜨는거랑 아이템버닝으로 윗단계 보스 하나씩 잡아가는게 쾌감 느껴짐

연회까지 버텨서 내용보고 완전히 넘어갈지 정해야겠다...꼼은사막 힘좀내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