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취미에돈쓰는게 여유되면 쓰는게맞다는입장인데

요즘 오픈하는게임들 사행성처럼 처음에는 bm없는척

계징게임인척하다가 1년이후부터는 매몰된사람들타겟

으로 매주 과금하게만드는상술이 너무심함 그런면에서

강화는 맵고 노역은 지쳐도 검은사막이 천사로보일때가

많은것같음 나도 검까맨날글올리지만 다른게임찍먹할

때마다 매워서 검사다시돌아오는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