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가지 때문에 요새 축구 끊음 심지어 축구겜도 끊음 ㅈ같아서


1. 홍명보 선임 및 과정의 비리
2. 정몽규 축협 건물 건설 비리
3. 정몽규 재신임 투표로 회장직 유지 > 이게 결정타임


아 이건 축협만의 문제가 아니고 그냥 축협새끼들 자체가 ㅄ이라 내가 소비를 안해줘야 망하고 새로판짜겠구나 싶었음


여튼 32강도 탈락해버렸음 좋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