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1:18
조회: 431
추천: 0
요즘 그냥 사냥 안 해도 돈이 모이는데...?(기간 한정) 주 수익 : 올비움 프론티아! + 시즌캐 + 각종 이벤트, 쿠폰으로 뿌린 스택이랑 크론석으로 벨리아 파밍으로 고~유데보 팔이 일일 운 나쁘면 대략 50~100억 정도 손해 일일 운 좋으면 대략 200~400억 정도 이득 복귀 후 12일간 2500억 이득 -> 스택이랑 크론석 거의 다 씀 부 수익 : 자낚 일 6~10억 황실 납품 대략 1억 보스 잡기 대략 3~5억 +@ 대충 출첵, 이벤트 어쩌구로 3억 정도 길레 주당 50억 어틈 + 사당까지 일일로 계산하면 맥스 대략 30억 +@ 결국 복귀 12일만에 아예 하나도 없던 맨땅에서 2년 전에 접기 전 스펙보다 살짝 높아짐 근데 요즘 다들 공방합 800 몇십인 거 보니까 갈 길 쥰@내 먼 것 같음 ㅠ ㅠ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