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칠전에 스타필드 가는데

스타필드 드갈라믄 좌회전차선에서 좌회전신호받고 드가야대는데

직진차선에 가만히 서있던 씹쌔끼가

갑자기 스타필드에서 놀고싶어졌는지 좌회전 쳐꺾어서 박을뻔함

씹팔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