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헥세 사냥중입니다..

시간 여건상 하루 1시간 많아야 2시건정도인데
길레는 뛰고있습니다

헥세에서 몇달 사냥해서 동데보 맞추고 넘어가는게 맞는건지 ...
동침식맞추고 아에테 넘어가는게 맞는건지..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