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7:39
조회: 458
추천: 0
동데보 정가 vs 쌍동침식현재 헥세 사냥중입니다..
시간 여건상 하루 1시간 많아야 2시건정도인데 길레는 뛰고있습니다 헥세에서 몇달 사냥해서 동데보 맞추고 넘어가는게 맞는건지 ... 동침식맞추고 아에테 넘어가는게 맞는건지.. ㅠㅠ
EXP
711
(11%)
/ 801
|
르블랑갑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