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지직 들어가서 뭘 볼까 하다가
어떤 서터리머가 게임 하고있는데 
그래픽 개쩔고 필드 사냥 화려하고 재밌어보여서 자세히 다시 보니까 
검은사막임

그래서 아 하는 짧은 탄식과 함께 다른 곳으로 돌렸음


에그밥 형 미안해
밥 잘 챙겨먹어!

검은사막 그래도 사랑해! 미안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