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9:23
조회: 226
추천: 0
분명 푸른전장 처음 나올때![]() 갤리선이 전장의 중심 어쩌고 나불댄거 기억남 지금은 어떻지? 동네북마냥 쳐맏고 충각도 저래노면 안그래도 하는사람 줄어서 등장성채도 나날이 줄어가는데 일방쟁 삭제처럼 일방적인 떡너프 이대로만 가자 어차피 그타 출시 후엔 이딴겜 쳐다볼 사람도 날라갈테니 뭐 이천만장? ㄹㅇㅋㅋ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