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드 아니어도 개나 소나 가는 제피로스가 되어 엔드는 침범당하고.

오히려 아래는 내려가면 손해보게 해서 더 자리없게 만들어 괴롭히고.

붉사 올인하느라 이젠 DLC까지 만들어내며 엔진 최적화 인원마저 빼간걸 티내는 이 모습..

붉사가 대체 누구 돈으로 만들어졌다고 생각하는거지?

이기적이고 생각 짧고.

받은 은혜가 귀중한줄 모르는 검은털 머가리 짐승.

그게 바로 펄어비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