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기업은근데

다 그래

유저돈 쳐빨아먹고 병신같은 삽질로 돈 다쳐날리고

유저역행하고 오만하게 지랄하다가

돈없어져서

사기치듯이 사행성팔아재껴서 다시뜯고

신뢰바닥나서 죽고

모든겜이다그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