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한 1년전에 각성매구랑 전승매구 번갈아가면서 했었습니다. 이번에 한번 복귀해보려고하는데 세라핌 우사 매구 중에 어떤걸 하는게 좋을까요? 일단 사냥 위주로 하고 있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