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과부터 쓰겠습니다.
단순 스탯창 표기오류고, 실제 회복은 올스킬효과 포함해서 스킬창(+기타 템빨) 기준으로 잘 됩니다!

실험에 사용한 캐릭터입니다.
싱글캐릭이고, 90레벨 마나 1875, 올스킬참 77레벨
실험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패캐랑 달리기만 참으로 맞춰놨고,
그 외에는 처음 캐릭 생성하면 주는 화염탄+1 스태프 하나 차고 있는 상태입니다.




우선 N위키에 기재된 내용인 아래 내용에 대해 확인해봤습니다.


스킬 하나도 안찍은 상태로
마나량 1875 기준, 틱당 회복량 12.5 (12,13 번갈아가며 오름), 마나 꽉차는데 정확히 2분 걸립니다.
1875 / 12.5 = 150틱 필요하니, 0.8초에 1틱씩 (= 1초에 1.25틱) 마나가 회복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기본 회복속도에 대한 내용이 맞다는게 확인되었으니, 
온기버그 관련하여 몇가지 케이스로 나눠서 실험을 해봤습니다.

실험결과입니다.
회차 비고 온기레벨 마나회복속도% 1틱당 회복량 필요틱수 회복시간(초)
기본 전체 스킬창 스탯창 계산 실제
1 기본상태 0 0 0   12.5 12~13 150.0 120.0
2 온기 20 스킬찍음 20 20 258 258 44.75 44~45 41.9 33.5
3 올스킬참 꺼냄 (+77레벨) 20 97 1,182 1,182 160.25 160~161 11.7 9.4
4 재접속 20 97 1,182 258 160.25 160~161 11.7 9.4
5 면죄 + 온기 1 찍음 1 78 954 954 131.75 131~132 14.2 11.4
6 재접속 1 78 954 30 131.75 131~132 14.2 11.4

① 1틱당 회복량은 정확히 스킬창의 마나회복속도(%) 대로 반영됨
    예) 온기 97레벨 1182% : 기본회복량 12.5 + (12.5 * 1182%) = 160.25
         → 실제 틱당 회복량 확인해보면 160, 161 씩 오르는데, 160 3번, 161 1번 순서로 회복되면서,
             계산값이랑 정확히 일치하는걸 볼 수 있습니다.

② 처음에 스킬찍었을때는 스킬창의 %와 스탯창의 %가 정확히 일치하나,
    재접속하고 나면 올스킬로 올라간 %는 반영이 안됩니다만,
    실제 회복속도에는 재접속전과 차이가 없습니다.
    → 즉, 올스킬효과 전부 정상 반영됩니다.


※ 온기 레벨당 마나회복속도 (1레벨당 +12% 증가)
마나회복속도 = 18% + 온기레벨*12

※ 마나회복량 관련 계산식 
(Smilinglife 님 정보, 출처 http://classic.battle.net/diablo2exp/basics/characters.s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