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급하게 작성글을 쓰느라 내용이 빈약한점 양해부탁드리겠습니다.

아마존의 원소마를 하시기 위해 일반적으로 보통 냉기를 위한 셋팅을 많이 구현하게 됩니다.
ex. 얼음활, 무공 등
사실 원소마는 얼음활같은 완전한 원소셋팅이 굳이 아니고도 
신뢰를 끼고  원소를 쓰는것 또한 마나흡수가 잘되는 부분이기도하며 데미지도 좋기 때문에
신뢰를 활용하여 물리와 원소를 전부다 가져가도 괜찮습니다.

[아이템셋팅은 총 3개입니다]

[본비지스셋팅 : 안정성 및 조금 더 빠른 보스클리어]

활 : 그랜드신뢰 or 메츄리신뢰
- 8프레임을 활용하기 때문에 12파낙이든 상관없습니다
  2.4패치의 마법화살과 속사의 데미지로 인해 기본적인 딜링이 좋은 그랜드를 활용합니다
- 메츄리신뢰로 7프레임을 쏘셔도 무관합니다.
  다만 위에 써드린것과 같이 2.4패치의 데미지상향으로 인하여 그랜드가 우월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머리 : 2솟 본비지스 ( 15속 15맥 x2 )
- 강타10%확보 및 힘확보 및 30%공속, 노힘스탯을 위함입니다
  넉백같은경우는 보조적인 안정성확보라고 생각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갑옷 : 수수께끼
- 기동성 및 자리잡기를 위한건 수수가 갑입니다

장갑 : 고무장갑
- 보스전을 대비한 고무장갑입니다
  원소가 들어가있으니 2보우스스킬장갑같은걸 써야하지 않느냐라 생각하시겠지만
  2스킬이 더 붙으나 안붙으나 별차이가 없습니다.

벨트 : 관통벨트
- 관통벨트의 33%확률 및 피어싱 노스킬투자로 100%확보를 하여 잡몹처리 유용하기 위함
여기엔 선택지가 있습니다.
패캐프레임 12(68~98)을 활용해도 문제없다면 관통벨트
패캐프레임 11(99)를 활용하고 싶다면 스웹으로 대체하시면 됩니다(대신 관통 80%까지 스킬포인트투자)

신발 : 고블린부츠 or 고어
- 강타 25%, 머리 10%를 활용해 총 35%를 확보해줍니다
고어를 활용 시 데들리스트라이크의 도움을 미세하게나마 받을 수 있습니다

아뮬렛 : 아트마
- 빙결화살을 사용시에 아트마가 터지는 부분또한 같이 활용할 수 있는 부분과
  근접거리는 용병의 디크리 원거리는 아트마가 터지는 이중이득을 확보하고 보스전에서도 활용합니다

링 : 레이븐링 / 듀얼링(마흡최소 4%이상)

스왑 : 위저드/에테스피릿

참셋팅 : 라이트닝레지 75를 확보하고 나머지는 보우참이나 맥어레피참 편하신걸로 끼워주셔도 됩니다
가장좋은 것은 그랜드참 반 / 보우참 반 적절히 쓰셔도 됩니다

[안다리엘셋팅 : 가성비세팅]

활 : 그랜드신뢰 or 메츄리신뢰
- 8프레임을 활용하기 때문에 12파낙이든 상관없습니다
  2.4패치의 마법화살과 속사의 데미지로 인해 기본적인 딜링이 좋은 그랜드를 활용합니다
- 메츄리신뢰로 7프레임을 쏘셔도 무관합니다.
  다만 위에 써드린것과 같이 2.4패치의 데미지상향으로 인하여 그랜드가 우월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머리 : 안다리엘뚜껑 ( 15속 15맥 )
- 10라흡, 맥스포레, 힘 등 가성비로 굉장히 좋습니다.

갑옷 : 수수께끼
- 기동성 및 자리잡기를 위한건 수수가 갑입니다

장갑 : 고무장갑
- 보스전을 대비한 고무장갑입니다
  원소가 들어가있으니 2보우스스킬장갑같은걸 써야하지 않느냐라 생각하시겠지만
  2스킬이 더 붙으나 안붙으나 별차이가 없습니다.

벨트 : 관통벨트
- 관통벨트의 33%확률 및 피어싱 노스킬투자로 100%확보를 하여 잡몹처리 유용하기 위함
여기엔 선택지가 있습니다.
패캐프레임 12(68~98)을 활용해도 문제없다면 관통벨트
패캐프레임 11(99)를 활용하고 싶다면 스웹으로 대체하시면 됩니다(대신 관통 80%까지 스킬포인트투자)

신발 : 고블린부츠
- 신발에서만 강타25%를 확보가능하기에 고블린으로 고정합니다

아뮬렛 : 아트마
- 빙결화살을 사용시에 아트마가 터지는 부분또한 같이 활용할 수 있는 부분과
  근접거리는 용병의 디크리 원거리는 아트마가 터지는 이중이득을 확보하고 보스전에서도 활용합니다

링 : 레이븐링 / 마흡링(마흡최소 4%이상)

스왑 : 위저드/에테스피릿

참셋팅 : 라이트닝레지 75를 확보하고 나머지는 보우참이나 맥어레피참 편하신걸로 끼워주셔도 됩니다
가장좋은 것은 그랜드참 반 / 보우참 반 적절히 쓰셔도 됩니다

[20패캐3솟 : 100패캐의 유틸성과 밸런스잡힌 데미지]

활 : 그랜드신뢰 or 메츄리신뢰
- 8프레임을 활용하기 때문에 12파낙이든 상관없습니다
  2.4패치의 마법화살과 속사의 데미지로 인해 기본적인 딜링이 좋은 그랜드를 활용합니다
- 메츄리신뢰로 7프레임을 쏘셔도 무관합니다.
  다만 위에 써드린것과 같이 2.4패치의 데미지상향으로 인하여 그랜드가 우월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머리 : 20패캐3솟 (15속15맥x2 / 콜다이or콜업주얼)
- 20패캐를 머리에서 가지고옴으로써 100패캐를 확보합니다.
  30맥과 콜다이,콜업을 통해 프리징의 데미지를 조금 더 확보합니다

갑옷 : 수수께끼
- 기동성 및 자리잡기를 위한건 수수가 갑입니다

장갑 : 고무장갑
- 보스전을 대비한 고무장갑입니다
  원소가 들어가있으니 2보우스스킬장갑같은걸 써야하지 않느냐라 생각하시겠지만
  2스킬이 더 붙으나 안붙으나 별차이가 없습니다.

벨트 : 관통벨트
- 머리에서 패캐를 가져와 100패캐를 확보했기에 관통벨트를 고정으로 가지고 갑니다

신발 : 고블린부츠
- 신발에서만 강타25%를 확보가능하기에 고블린으로 고정합니다

아뮬렛 : 아트마
- 빙결화살을 사용시에 아트마가 터지는 부분또한 같이 활용할 수 있는 부분과
  근접거리는 용병의 디크리 원거리는 아트마가 터지는 이중이득을 확보하고 보스전에서도 활용합니다

링 : 레이븐링 / 듀얼링(마흡최소 4%이상)

스왑 : 위저드/에테스피릿

참셋팅 : 라이트닝레지 75를 확보하고 나머지는 보우참이나 맥어레피참 편하신걸로 끼워주셔도 됩니다
가장좋은 것은 그랜드참 반 / 보우참 반 적절히 쓰셔도 됩니다

[스킬셋팅]

활과쇠뇌 : 냉기마스터 / 빙결마스터 / 속사24 / 다발 발수15발~18발 
- 속사는 회피모션버그는 어느정도 픽스되었지만 과거부터 속사2프레임 씹힘현상버그가 존재하기에 
  이번에 2.4패치가 오더라도 많이 찍을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속사데미지가 75%->100%로 되는 부분은 있기에 기존에 사용했던 12속사에서 24속사로 다시 올라옵니다

지속효과와마법 : 치명타 24 / 간파1 / 관통 69% / 회피 1씩만 
- 스킬포인트가 남게되는 부분은 내면의시야 or 발키리 or 마법화살 셋중에 원하시는것을 마스터하시면 됩니다.
  내면의시야 : 보스전에서만 활용하므로 보스를 쪼금이나마 더 빨리 잡고싶다면 선택
  발키리 : 안정성을 완전히 확보하겠다 하시면 선택
  마법화살(권장) : 2.4패치로 인한 물리컨버트(변환)이 거진 2배가량 올라가므로 물리내성처리 용이하기에 선택
저는 마법화살을 마스터를 진행하였습니다.
이번에 원소의 마나감소로 인하여 마나부족현상은 아예 없을것으로 예상됩니다

회피는 1씩만 주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PK아마가 아닌 이상 스킬포인트를 많이 주더라도 사실상 효과가 미비합니다.
회피 1로도 템을 포함 충분히 45/55/45% 의 확률이 나오는 부분이기에 스킬포인트를 쓸 필요가 없습니다

[용병셋팅]

용병셋팅 : 길리엄참작 / 에테유닉쓰레셔 베르작 / 에테배신갑옷

[스텟셋팅]

피 700~800가량평균으로 준 후 올민첩 주시면 됩니다

[아래영상들은] 보우참이 하나도 없습니다
스킬포인트도 26개가 남아있는 상태기에 발키리가 없습니다
남아있는 스킬포인트는 위에 적어드린 것과 같이 
내면의시야, 발키리, 마법화살 셋중 하나 원하시는걸 마스터하면 됩니다.
돌가죽을 잘 잡겠다 : 마법화살
더욱 안정적으로 운용하겠다 : 발키리
보스클리어를 조금이라도 더 빠르게 하겠다 : 내면의시야



[ 어떻게 스킬활용하는지에 대한 부분을 그냥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
[이런식으로 사냥을 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자꾸 사람들이 나가서 영상찍기가 어려워 짤영상으로..]




사실상 급하게 찍느라 조금 감안하고 봐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우선 활용도는 다음과 같습니다.
기본적으로 용병이 일반적으로 죽거나 마이트에 간혹 앰플이 걸리면 용병이 죽는현상이 있습니다.
특히 액5 서큐버스들을 만나거나 군주를 만나는 경우 뜬금없이 죽어버리는 모습을 볼 수 있을 겁니다.
물론 솔플방에선 어지간하면 죽지 않으나 4인방이상이 넘어가게 되었을 경우는 빈번히 죽게됩니다.
해당 부분을 커버링을 치기 위함의 의도와 원소마와 물리를 적절히 섞어 쓰면서도 
성능이 떨어지지 않는 방식의 셋팅입니다.
풀방은 굳이 영상이 아니더라도 아마존의 오랜경력을 걸고서도 매우 잘돕니다..
차후 풀방영상도 올릴 수 있게 된다면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방식의 셋팅은 과거 고인물들과 머리 8마흡 2솟머리 등으로 신뢰와 같이 활용하여 사용하는 부분이있었으나
이번 2.4패치를 통해 원소스킬에 마나감소를 활용하기 더욱 수월해 진 것 같습니다.
(아직 영상은 패치적용 전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