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youtube.com/watch?v=Uq9ZYaDsrHs





- 제 인벤토리 정리가 최고가 아님을 압니다. 사례공유 정도로 봐주시길 바랍니다.
- 왜 하찮은 보석이나 초급룬을 줍냐면 소소한 게임취향입니다. 못마땅하시면 뒤로가기
- 순수 피슷딘으로 파밍 극효율을 위해 키, 정수 모으지 않고 only 카생만 무한 반복하고 있습니다.


 

1. 전 모든 보석류를 줍습니다. 최하급부터(룬조합에 필요) 최대 2개씩 모으고 3개가 모이면 보통 업글합니다.
물론 주로 많이 쓰이는 최하급보석 몇개는 따로 빼놓습니다.(추후 다시 설명)

2. 맨 위에 퍼보석이 종류별로 1개씩 있습니다. 이는 소켓뚫기나 업그레이드 재료입니다.

3. 자수정만 퍼자수대신 상급자수정을 맨 위에 놓고 있습니다. 
보석의 신단에서 퍼자수정으로 업그레이드를 하기 위합니다.

4. 맨 위의 퍼보석과 동일한 퍼보석이 새로 만들어지면 큐브밑의 2칸에 넣어놓습니다. 
퍼보석이 3개모이면 모으지 않고 바로 큐브 왼쪽의 디아참 돌리기에 바로 사용합니다.

5. 맨 위의 티아라는 퍼해골 소모용 디아표 티아라입니다. 퍼해골은 5개까지는 티아라 밑에 보관해놓습니다.

6. 활은 도박용 모서리입니다.




전 보통 아이드룬 부터 줍습니다.
탈줄오르트앰+헬 의 영혼룬셋을 모은다고 생각하고 인벤상단처럼 정리해놓습니다. 
드랍률도 좋고, 자주 수요가 발생하여 모으면 잘 팔리는 룬이기 때문입니다.

아이드룬은 3개모아서 탈룬으로 만듭니다. 
랄룬, 솔룬은 따로 빼놓고 다음 인벤토리에서 다룹니다.
샤엘룬, 돌룬은 주워서 헬룬으로 만듭니다. (칩루비, 칩에메랄드를 저기에 갖다놓은 이유)
이오룬은 룸룬으로 만듭니다.(하급토파즈를 갖다놓은 이유)




 

퍼자수정과 퍼루비는 당연히 큐빙으로 사용하지 않고 이렇게 정리해놓습니다.

퍼자+랄+헬잡주얼은 크랩목걸이
퍼루+솔+헬잡주얼은 크랩링
으로 직접 만들거나 모아서 판매합니다. 








그외 아이템을 모아놓은 창고입니다.

디아는 시세가 쭉쭉 내려가기 때문에 
왠만하면 득템해도 최저가 정도로 바로바로 판매해서 없애버리는 편이고, 저 템들도 대부분 내수용템입니다.
때문에 득템창도 1인벤이면 충분하더라구요.

자룬을 팔지 않고 보관하는 이유는 스탠자룬이 더 비싸서 시세하락을 걱정할 필요가 없기 때문입니다.

- 제 인벤토리 정리가 최고가 아님을 압니다. 사례공유 정도로 봐주시길 바랍니다.

어떻게 끝맺음을 해야할지 모르겠네요. 즈...즈...즐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