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서도 횃불딸 수 있나요 ..
사신소서는 가능한가요 ??


따는 사람들은 봤지만 안정적으로 가능한지..


저는 지금 초승달 소서인데 무공 언제 맞출 수 있으려나 ㅠ 흑흑
차근차근 스펙업중이긴한데
지금은 드디어 카생 수월하게 돌 수 있게됐네용 !!


유닉 다이어뎀, 34저항 구교복, 스웹벨트 번개 라깎-8 파괴참, 초승달, 번개기술참 3개, 애니참


나머진 그냥 소서기술1 목걸이, 매찬때매 나겔링2개, 배추, 행운장갑, 영혼 모너크

패캐는 105이상 맞췄구
스왑은 5 5 소집이랑 그림쉴드 끼고있숨당


언제 더 득템할까요.. 무공 맞추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