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래 게임을 좋아하진 않지만, 유일하게 해본 게 디아라서요. 디아4 하다가 나이가 있어.. 손목이 아파서 헬퍼 좀 썼다고 정지당하고..ㅠ (게임에 무슨 피해를 줬는지 알 수 없지만)
엘든링을 구입해서 설치하게 되었습니다.
처음에 어찌해서 경비병 몇번만에 죽이고.. 어찌하다가 엘리베이터? 같은거 타고 림브레이브? 라는 지역으로 나왔습니다. 디아는 직관적이라 쉬운데.. 이건 도대체 뭘 어떻게 하라는 건지 아무 설명도 없도 막막합니다. 
알아서 미로같은 것을 찾아서 나가라는.. 상당히 불친절한 게임같고요. 미로같은 길을 찾아서 헤메대가 시간 다 보내고 있습니다. 구입한지 2일차인데, 환불해야 하나.. 생각도 있고요. ㅜ
질문 있습니다.

1. 게임을 나갈려면 도대체 어떻게 하는지요?? 종료도 없고요. 제가 마우스 키보드로 하는데.. 종료키를 알 수 없어서 그냥 알트 f4로 강제종료해서 나오고 있습니다.
2. 림브레이브 지역에서 부터 시작인거 같은데요... 뭘 해야 하는지요? 어디로 가야할지도 모르겠고.. 디아는 퀘스트가 순차적으로 연결되서 따라가기만 하면 되는데요. 이건 어찌 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3. 이 게임 하는 분들이 많나요? 오픈월드면 디아처럼 같이 유저도 있고 파티도 쉽게 해서 같이 하고 싶은데요.
유저가 있는데.. 투명하게 보여서 만날 수도 없고요. 지역에서 게임하면서 자연스럽게 만날 수 없나요? 
4. 디아는 인벤에 파티찾기 등.. 엄청 활성화 되어 있는데요. 직업별로 커뮤니티도 있어, 정보제공을 쉽게 받았는데.. 엘든링 인벤은 거의 썰렁합니다. ㅠ 게임하시는 분들이 별로 없는 가 봐요. 멀티모집 게시판이 있는데 그곳에서 파티 요청하는 건가요? 직업별로 빌드 등.. 도움 받을 수 있는 건 없고, 유투브를 보든.. 각자도생하면서 공부해야 하나요? 나이가 있다보니,, 그런게 쉽지가 않습니다.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