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 권왕 나왔을 때 좀 해보고 이번에 복귀합니다.

지금은 다를거 같긴한데 아덴 삑나는거 스트레스 받아서 별 재미 못 느끼고 접었어요.

싱글레이드 위주로 할거고 파티플은 아직 좀 무서워서 나중에 천천히 해보렵니다.

검색해보니 곰수사 충모닉 데헌 인파 정도가 뉴비한테 괜찮은거 같은데 하나를 못 고르겠네요

추천 좀 부탁드려요. 금손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