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나항구 이렇게 밝은데 대체 스샷 억덕게 찍는것이지요 . . 
남들은 잘만 찍던데 전 맨날 눈뽕이 되어버려



밝은 곳이 어렵다면 어두운 곳으로 가면 되겟지요
베른 커텐 최고












염색은 블로그
마네킹은 영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