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7돌 있는데 

고기 워로드 쓸 수 있으면 고기 해볼까 해서.......

뭔가 순위에 각인 보면 

아드슈차 둘다 쓰는 사람은 아주 간간히 보이고 

둘중 하나만 쓰던데

뭔가 손해가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