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공속 수치가 통일되어서 굳이 몰빵 안해도 되고 사이드 노드 1개를 깡딜을 먹을지 치적을 먹을지 할 수 있는 것 같은데 사실 제가 문과라 뭐가 더 효율이 좋은지 잘 모루겠음;;

여러분이 체감상 더 좋은거 끼시면 될듯함니다

여튼 공속 버프 나이수! 이번엔 뭐 그래도 몇 개 큰 거 했으니까 딸깍 인정하고 다음번에 딴 애들할 때 조금 꼽사리만 껴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