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문제점----
-비기: 상위 레이드 추가와 함께 컷신, 기믹 등등 많은 요소로 폭주 게이지 낭비->치명적인 딜로스, 폭주 강화나 집중 등 무의미하거나 효율이 떨어지는 트포

-광기: 상위 레이드에서 기믹 실패에 따른 체력 비례 데미지로 불합리한 의문사, 딜 너프로 리스크와 리턴의 언밸런스, 일반 폭주와 다를 게 없는 평타 이펙트

-공통: 스트라이크 웨이브의 기형적 구조로 인한 딜 누수, 주력기들의 무의미한 선후딜과 홀딩•차징, 광전사는 커녕 대지술사를 연상케하는 스킬 컨셉들

----개선안(현재 나온 것들 정리, 전부 적용해달란게 아님)----

-비기
-[편의성 방향]
아덴 게이지 온오프
폭주 풀림과 동시에 게이지 일부 환급
짧은 폭주와 짧은 수급
최소 1.5사이클 돌려야 채워지는 빡빡한 아덴 수급량 증가(50% 이상)
-[딜 증가 방향]
폭주강화, 집중 트포 효율성 증가
특화 계수 증가(다른 주력기도 딜증 받게)
-[번외]
현재 패치 내역에도 명시되지 않은 2각 시전속도 너프 패치, 통칭 '잠수함 패치'
시전속도가 총 0.4초 늘어남으로써 기존에 쓰던 콤보가 못써먹게 됨
해명 필요

-광기
-[편의성&생존 방향]
체방 또는 받피감 일정 수치 증가로 불합리한 의문사 감소
-[딜 증가 방향]
헬 블레이드, 소드 스톰 포함 딜 일정 수치 롤백
직각 딜증 18%로 롤백

-공통
대지술사 프레임 해결 위해 스킬 이펙트 수정(ex:참격, 검격)
트포에 달린 패널티 포함 선후딜, 차징 감소or삭제(ex:피니쉬 스트라이크 강화된 일격에 붙은 0.5초 선딜, 헬 블레이드 블러드 이럽션 트포 개선, 스웨 차징 감소 또는 삭제)
스트라이크 웨이브 딜 압축(ex:1~2타로)or삭제, 대체스킬 추가

더 추가하거나 수정할 정보들 있으면 달아주세요.
공홈가서 조져버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