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 버서커 안키움
하는거라곤 홀리 기상술사 서머너 소서 이런건데
버서커 내가봐도 리스크에 비해 딜 안나옴.

지난번 밸패때 이중너프먹은것도 맞음.
헬블 소드스톰 광기 전체적으로 데미지 감소폭
생각보다 ㅈㄴ컸다고생각했는데 일단 그걸로 너프1,
타직업은 대부분 딜 상향먹어서 간접적으로 너프2
거기다가 시너지 모기메타 플레이에서 시너지 들고다니면서
딜파이 뺏길것도 감안하면 이것도 요인임.
(이건 너프라고는 하기뭐하지만
사실 버서커 자체로만 보면 딜파이 감소 요인은 맞음)

이때 너프 많이 먹었다고 느꼈고 실제로도
리스크 대비 딜은 그저 그런것같아서
난 이번패치에 좀 상향이라던가
최소 구조 개선이라도 있을줄 알았네.

솔직히 노후화된 스킬 구조 하면
나는 버서커가 제일 먼저 떠오름 ㅋㅋㅋㅋ

광기 뭐 딜넣기 쉽다 어쩌고 하는데
체방생각하면 그것도 아님;;
솔직히 스웨보다 간결한 스킬 ㅈㄴ 많음 로아에;
뭔 옆으로 다다다닥 4틱씹 이지랄에
그게심지어 차징인 주딜기가 어느 직업에 있음 ㅆㅂ
다단히트여도 다 한 지점이지 ㅆㅂ

솔직히 광기...
체방 꼴찌인만큼 광전사 컨셉이어야하는거아님?
체방 꼴찌면 공속 최강이어야하는데
공속 전직업중에 젤 빠름 지금?
딜마저도 딱 중상 아닌가?

광비도 보자. 나는 광비 하면 노후화밖에 생각안남.
폭주 채우는데 일단 한세월
그러면 점화만큼 딜을 뽑아내야하는데 점화만큼 딜이 나와?? (이건 몰라서 묻는거임)
이럴거면 걍 점화같은느낌으로 바꾸는게 차라리낫지않나?
ㅇㅅaㅇ

아무튼 존나 애매함 내생각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