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줄 능력이 없으면 모를까, 방관이나 무능으로 치부하는건 능사가 아닙니다.
도저히 방법을 못찾겠으면 스킬 트라이포드에 차징 뭐있는지라도 찾아라도 보고 수치딸깍이라도 해주심이 어떨까 싶습니다..
고봉밥 아니어도 좋으니 성의라도 보고싶어요.
매주 할때마다 한숨만 나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