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력약해진다고 딜이 쎄질거라는 보장? 연관관계? 전혀없음

딜 쎄지는걸 당연히 바라긴하지만

무력이랑은 별개로 진행돼야함

무력약해지고 딜쎄져도

이직업 유저층 매우 얇아서

다음패치에바로 중위권 이하로 박히고

무력도 어중간해지고 거기다가 치적시너지?

답도없음

무슨일이잇어도 무력 상위권 인식은 지켜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