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면 많고 딴딴맨이니 딜은 좀 약해야 됨 
= ㅈ까 드레드로어

피면 상면 카운터 유틸 깡패는 딜은 좀 약해야 됨
= ㅈ까 붕쯔

타대면 고점 낮고 딜 넣기 편한게 맞음~
= ㅈ까 황제

유틸좋고 무력좋으면 딜은 좀 약해야 됨
= ㅈ까 대붕인파

이제 족쇄달고 강해지는건 없음
유틸좋다고 딜이 좀 떨어지는건 없음

족쇄없고 유틸좋고 편해야 딜도 높음
그렇게 이미 게임이 바꼈음
무력때문에 딜 버프 안될거라는건 겜안분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