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스펙이 점점 좋아지면서 카멘밑 하위던전들은 딜찍이 되어가고 있는데요.
아르카나하면서 진지하게 아드로핀물약 활용에 대해 고민해본적이 없는지라 병가낸김에 시간내서 한번 
고민을 해보았습니다.



[아드로핀 물약 설명]

지속시간 10초



[카드의 종류]





[마나중독 상태에서 기본 아드로핀 사이클]

 
                
    
마나중독상태에서 마땅한 카드가 없을시 기준 아드로핀 딜사이클입니다.

레인1번, 가든2번, 포카드1번(또는세렌1번), 3스택 포카드1번이 들어가네요.
4스택 루인기 총 4번.

그럼 이제 중점적으로 봐야될것은 카드활용해서 기본 아드사이클 대비
"얼마나 많은 루인기를 아드로핀 10초내에 회전시킬수있는가?" 겠죠? 

TIP 레인을 사용한 직후 아드로핀을 사용해 아드로핀 지속시간을 조금이라도 늘려줍니다. 이하동일.




이제부터는 카드활용을 하나씩 살펴보죠.


      


가장 아드로핀과 잘 어울리는 심판 카드입니다.
기존 노카드 아드사이클 대비 최대 포카드4~5번, 세렌디피1번이 더 들어갑니다.
4스택 루인기 최대 총 10번.
SEX





            

          

균형과 삼두사 카드입니다.
둘다 끝마나상태에서 좋은 포텐을 보여주기때문에 가능하면 끝마나에 진입해서 딜하는게 좋습니다.
끝마나 진입에 실패해서 마중상태로 딜하게 되었을시 기본 사이클대비 3스택으로 털리는 포카드를 비록 치피증 버프는 없더라도 4스택으로 털수있게 만들어줍니다.
4스택 루인기 총 5번.

소소하게 이득.





         
      
가급적 각성기를 정비소 각성3 컨으로 켜고 시작해서 킵해줬다가 도태와 맞춰서 딜몰이때 사용해주면 좋습니다.
각성기는 치적보정이 없기에 자체치적이 처참해 치명이 안터지면 개 JOAT 니까요.
4스택 루인기는 총 5번인셈.
하지만 세게박힘.
 




        
    
각성기를 두번넣는 사이클입니다.
4스택 루인기는 총 6번인셈.
하지만 각성기 크리안뜨면 JOAT. 
하지만 도태카드와 함께라면 GOAT.





               
     ()
기본 아드딜사이클과 크게 차이는 없습니다만.
두번째 운부가 빨리돌아와 백플3스택으로 털던 포카드를 4스택으로 털수있고, 마찬가지로 두번째 가든도 빨리
돌아와서 한사이클 당겨집니다.
그리고 여기서 속행룬이 개입한다면 마지막 포카드대신 레인도 가능합니다.
4스택 루인기 총 5번.




카드운이 JOAT다.
각성기가 없다.
그럴땐 스택기를 허공에 난사시켜 끝마나를 보는것이 좋습니다.

            
             (  )
마지막 가든은 중간에 속행룬 개입여부에 따라 갈립니다.
레인2회, 가든2회, 포카드2회(또는 세렌1회) 이렇게 들어가네요.
마중상태가 대략 40%정도 더 세니 야매로 계산해서 횟수로 환산하면,
레인1.2회, 가든1.2회, 포카드1.2회 정도 되겠네요.
어찌되었건 마중상태보단 셉니다.
거기에 카드수급까지 노려볼수있으니 정말 쓸카드가 없다면 끝마나를 노려보는것도 하나의 방법.
4스택 루인기  6







                              
운좋게 끝마나와 균형카드와 딜몰이가 겹쳤을때.
마중상태에선 힘을 못썼던 균형카드가 끝마나 상태에서 진가가 나옵니다.
레인2회, 가든3회, 포카드3회(또는 세렌1회) 들어갑니다.
기본 끝마나 딜사이클 대비 가든1회, 포카드1회가 더 들어갑니다.
여기서 만약 와 조합된다면 사이클이 더욱 매끄럽게 굴러갑니다.
 4스택 루인기  8

균형딜사이클에 대해 궁금하시나요?
https://www.inven.co.kr/board/lostark/5346/145220?my=post





                        
운좋게 끝마나와 삼두사카드와 딜몰이가 겹쳤을때.
레인2회, 가든2회, 포카드 3회(또는 세렌1회) 들어갑니다.
여기서 만약 와 조합된다면 사이클이 더욱 매끄럽게 굴러갑니다.
 4스택 루인기  7
 





           
             (  )
운좋게 끝마나와 뒤운카드와 딜몰이가 겹쳤을때.
뒤운카드를 마나중독상태에서 로또를 노려보는것도 좋지만, 리스크 감수하기위해선 끝마나에서 사용하는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뒤운카드대신 도태카드로 대체 가능합니다.
끝마나상태에선 아드사용법처럼 레인을 눌러놓고 도태, 뒤운을 사용시 안정적이게 3루인기를 버프시킬수 있습니다.
총 4스택 루인기 6







쓰다보니 길어졌네요.
고민하다보니 의외로 딜몰이에서 쓸만한 경우의수가 제법 있는듯합니다.
일단 딜몰이파티에선 가급적 각성기를 정비소컨을해 빠르게 돌리는 방식이 좋은듯합니다.
그래야 도태카드 나왔을시 최대한 딜몰이때 강하게 떄려넣을수 있습니다.

딜몰이전 사이클 설계를 할때는 

각성기, 심판, 도태카드가 있다? → 마중상태에서 딜하기.
그 외에 균형, 삼두사등의 카드가 있다? → 끝마나 상태진입하도록 노력해보기.
만약 위 카드들이 있는데 끝마나 진입못했다? → 마중상태에서 치피증 한개 빠지더라도 4스택 딜하기

이정도로 설계하시면 되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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