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후만큼 하기 ㅈ같은 직업이 로아에 몇이나 있다고
지표를 아래로 꼬라박게 만드냐
중간까진 그러려니 했는데 이번까지 패싱이면
진짜 하위권가는건데 황후가 하위권이 말이되냐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