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깍이나 키울껄
오베에 첨만들어서 알데리건 걸러질때도 걍
재미하나로 키웟는데
요샌걍 재미도없고 불쾌하기만함..
다른거키우자니 아시겠지만 본캐급스펙 올리기 쉽지않고
게임을너무오래즐겼나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