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제 mz 셔플이 북미 기준으로 좋다해서 한번 찍먹해보고 싶은데
너프 없었으니 할만한가여?
6딜러로 바꾸고 싶어서 30 아가 쳐내고 키울려고 하는데 배럭용으로는 별로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