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4:46
조회: 114
추천: 0
슈모익 주고 싶은뎅 할만 한가?황제 mz 셔플이 북미 기준으로 좋다해서 한번 찍먹해보고 싶은데
너프 없었으니 할만한가여? 6딜러로 바꾸고 싶어서 30 아가 쳐내고 키울려고 하는데 배럭용으로는 별로인가
EXP
17,964
(88%)
/ 18,201
|






나다영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