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패시브부터 죄다 딜증이랑 황후는 공속 > 달라진거 없음

아크그리드도 황후는 하던대로, 황제는 셮댄 쓰지만 이것마저 원래 있던 것들

아덴이든 뭐든 바꾸고는 싶은데 어떻게 손 댈지 모르는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