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퍼급 메인 레이드때는 항상 ㅈㄴ 구림 ㅋㅋ
상아탑 같은 ㅈ밥 레이드에서만 제왕임 ㅋㅋㅋㅋㅋ
사실 상아탑 말고 제왕이었던적이 있긴 했나 ㅅㅂ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