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후 구조 개쓰레기인거 그냥 센거하나보고 키우는데
이젠 딜도 그리 안센데 쓰레기 구조만 남음

하나만 있어도 족쇄라는 자버프가 기본 2개에 하나는 경면없는 설치기고, 카드에따라 3중 4중으로 추가되고
범위 개좁은 스택기 때문에 보스몹에 몸 비벼가며 딜해야하는데
피면0개에 경면4개 체방 구림
치적 불균형은 당연히 있고
고치피 단타 캐릭인데 뭉가 강제에
원할때 딜몰이? 그런거 없음 그냥 하늘이 점지해줄때가 딜타임임

이 모든거 그냥 딜세다는가 하나만 보고 참고했는데 딜이 안세면
진짜 왜함? 딜버프 안해줄라면 불편한 구조 싹 갈아엎는게 맞다

난 유틸달라하면 저점높아져서 너프 받는다는것도 이젠 공감 못함
딜은 차피 돌림판인데 유틸, 구조는 끝까지감 그냥 유틸, 구조 달라고 눕는게 나음

저점 높아져서 딜 떨어진다고 안누웠더니 딜 평범에 유틸, 구조 박살난 상태로 패싱만 당하고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