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3:48
조회: 810
추천: 10
쓰레기 구조 황후 살려라황후 구조 개쓰레기인거 그냥 센거하나보고 키우는데
이젠 딜도 그리 안센데 쓰레기 구조만 남음 하나만 있어도 족쇄라는 자버프가 기본 2개에 하나는 경면없는 설치기고, 카드에따라 3중 4중으로 추가되고 범위 개좁은 스택기 때문에 보스몹에 몸 비벼가며 딜해야하는데 피면0개에 경면4개 체방 구림 치적 불균형은 당연히 있고 고치피 단타 캐릭인데 뭉가 강제에 원할때 딜몰이? 그런거 없음 그냥 하늘이 점지해줄때가 딜타임임 이 모든거 그냥 딜세다는가 하나만 보고 참고했는데 딜이 안세면 진짜 왜함? 딜버프 안해줄라면 불편한 구조 싹 갈아엎는게 맞다 난 유틸달라하면 저점높아져서 너프 받는다는것도 이젠 공감 못함 딜은 차피 돌림판인데 유틸, 구조는 끝까지감 그냥 유틸, 구조 달라고 눕는게 나음 저점 높아져서 딜 떨어진다고 안누웠더니 딜 평범에 유틸, 구조 박살난 상태로 패싱만 당하고 있음
EXP
1,366
(83%)
/ 1,401
|





띠로리리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