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동안 본캐 기공 인파 슬레 하다가 스킬 삑나거나 아덴관리 차원에서 손해보는게 너무 싫어서 뇌빼고 강무데헌하고 있는데 황제 스킬삑이나 아덴관리에서 스트레스 받을 요소가 좀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