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멘떄까지 하다 접고 다시 복귀했는데

황제는 취향이 아니라 황후 하고 싶은데 좀 훑어보니까 황후가 좀 별로 안좋다는것 같아서요

황제 안할거면 알카 안하는게 맞는정도인가요? 아니면 그래도 할만한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