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번 트라이때 마다 다른 직업보다 배는 힘들고

경피면 부재문제부터

딜도 이제는 상위권도 아니고 중위권느낌인데 3연속 패싱

딸깍패치 마저도 안해주는거보고 좀 꺾일려고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