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려돌려 돌림판인 로아 패치에
가장 안좋은 주기를 배정받음

쎈 레이드 나올때 성능이 좋았던 적이 없음

쎈 레이드 나온 다음 패치에
최저시급 패치 받아서 성능이 좀 좋아짐

그 뒤로 쉬운 레이드 때 할만해서
계속 패싱당하다가
쎈 레이드 나올땐 언제나 또 구린캐가 되어있음

카멘때 구림
카제때 구림
벨가르딘때 구림

이번에도 벨가르딘 끝나면 또 최저시급 패치 받고
다음 쉬운 레이드때 계속 패싱 당할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