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0:21
조회: 878
추천: 1
황후는 패치 주기를 잘못 배정받은 캐릭임돌려돌려 돌림판인 로아 패치에
가장 안좋은 주기를 배정받음 쎈 레이드 나올때 성능이 좋았던 적이 없음 쎈 레이드 나온 다음 패치에 최저시급 패치 받아서 성능이 좀 좋아짐 그 뒤로 쉬운 레이드 때 할만해서 계속 패싱당하다가 쎈 레이드 나올땐 언제나 또 구린캐가 되어있음 카멘때 구림 카제때 구림 벨가르딘때 구림 이번에도 벨가르딘 끝나면 또 최저시급 패치 받고 다음 쉬운 레이드때 계속 패싱 당할거임
EXP
1,192
(96%)
/ 1,201
|






쉬고싶음청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