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시발 진짜
몇번째 밸패 패싱인지

지들도 뉴입유입때문에 신캐 피경면 범벅할거면
딜이 아니라 구식 ㅂㅅ 캐릭들 피경면을 좀 챙겨주라고요
아브할때도 개 줮같앳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