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09:09
조회: 537
추천: 0
심각하게 걱정되는건...모두가 아는 구조개선 순위에 올라갔음에도
대충 넘어가는거면 호크랑 벨가 가려는 사람들이 있을까 걱정인데? 투력 여유러웠던 나브도 가기 빡셌는데 이거 어찌함?
EXP
16,837
(31%)
/ 18,201
|






Idx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