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래스터 개선사항

1. 포격 모드 진입시 화력게이지 풀충전
-현재 컷신,큰 기믹,전멸기 등이 끝나면 화력게이지가 초기화 되어 포격 게이지가 풀충전 상태라도 제대로된 딜을 할 수 없는 상황이 빈번하게 발생함. 딜을 하려면 게이지 2종을 모두 풀로 채워야 한다는
23직업을 통틀어서도 찾기 힘든 조건부가 발생함.


포격 모드 해제시 화력 게이지가 초기화 되더라도
포격 모드 진입시 화력 게이지가 풀충전 상태로 바뀌고
변신 시간 동안 지속되는 패치가 필요함.

충모닉,비기버서커,유산 스카우터와 달리
변신 시간이 정해져 있는게 아니라 무한지속이지만,
정작 공격스킬은 쿨타임이 긴 공격스킬 3종에
제자리 고정이라는 패널티 때문에 1사이클을 빠르게 박고 내리는게 지상과제인 직업인 만큼.
변신하기 위해 포격 게이지를 모아서 변신했으니
최소한 변신 시점의 화력게이지는 유지되는 것이 필요함.


쿠크세이튼에서 3연속 메이든 감금이 걸려서
딜을 해야하는데 화력게이지가 0이고
화력 게이지를 다 채우고 나니 90줄이고
또 화력 게이지를 다 채우고 나니 쿠크세이튼 피가 0줄 이더라는
불쾌한 경험을 해서가 맞음.

2. 특화 포격 게이지 수급량 상향.
-소서리스도 특화 1800기준 65%인데
왜 블래스터는 특화 1800기준 25%인가.
왜 블래스터만 차별하냐.
스킬 하나만 빗나가도 변신 못하고 /춤 춰야하는 블래스터. 상향하라!



3. 전방 포격 3트포 '춤추는 폭발' 리메이크
-스킬 이름은 전방 포격인데 이건 사실상 '총구 포격'일 정도로 불쾌한 사용조건을 지니고있음.
딱 붙어서 쓰지 않으면 춤폭 후속타를 전부 맞출 수 없음. 딜을 위해서도 아니고 오로지 아덴을 조금이라도 더 채우려는건데 이건 옳지 않음. 첫 틱에 아덴 수급을 전부 몰아주거나, 다른 개선이 필요함.


4. 에필 1트포 '집중' 리메이크
-광기 버서커도 쓰지 못할 생명력 30% 제한
누구 머리에서 나온건지 궁금함.
그리고 '모든'게이지를 채워주는 정신나간 효과는 대체...
차라리 소서리스 엘레기안 처럼 피격시 마나를 소모해서 아덴이라도 채워지던가.
아니면 최소한 제한적으로나마 써먹을 수 있게 생명력 제한을 50%로 바꿔주던가 (구원을 입지 말라는건가 30%는..)

마나를 2배 소모해서 '포격'게이지를 30% 회복한다. 이렇게 바꿔주던가.
포강 블래는 전설 집중이라도 박고 쓰면 되고. 악몽 끝마 블래는 끝마 유지가 훨씬 편해짐.


5. 다연장 1트포 '거대로켓' 리메이크, 3트포 '레이저포' 리메이크
-집탄율 패치 하는김에 그럼 거대로켓도 같이 바꿔주던가. 꼭 일을 두 번함.
무력화 시너지라도 넣어주던가. 장전이라도 넣어주던가. 급소타격이라도 넣어주던가.
뇌진탕이라도 박아주던가. 적어도 거대로켓보단 쓸모있는걸로 바꿔주길 바람.

그리고 3트포 레이저포 아무도 안쓰는데
'홀딩'으로라도 바꿔주고 아덴 수급량이라도 늘려줘야함.
작금 다연장 로켓포는 시전속도가 너무 느리고. 스페이스가 쿨이면 캔슬도 안되는
포강 블래 기준 무력 원툴 쓰레기 스킬임.
레이저포는 지금 '접근불가' 보다
딜이 좋은 것도 아니고
무력이 좋은것도 아니고
아덴 수급이 좋은 것도 아님.
단 하나라도 좋으려면, 포강 블래라도 써먹게
딜과 무력은 접근 불가에 밀리더라도 '아덴 수급' 하나 만큼은 우월하게 만들어줘야함.

 같은 변신직업에 이런 좋은 예시들이 있음.
이 스킬을 쓰는 친구들도 '딜'을 위해서가 아니라 오로지 '아덴 수급'을 위해서 이 스킬을 씀.
캔슬의 위험을 감안하더라도 '반드시'박아넣어야 하는 스킬은
4스킬 변신이 불가능한 '변신'직업인 블래스터에게 '화방'에 추가로 하나 더 필요함.


6. 미폭 유도기능 강화 리메이크
-현재 트포 18개를 가득채워서 쓰는 만큼. 최우선 순위는 아니겠지만, 적어도 1초 감소라는 쓰레기 성능은 개선될 필요가 있음. 하다 못해 원거리 설치랑 비교되는 선택지로 고민해서 쓸 수 있게
얌전히 부위파괴 강화 부위파괴 2레벨이 부여된다.
붙여주길 바람. 3초 뒤에 떨어지는 스킬인데 무력 최하에 파괴 1레벨이 끝인게 실화야?

반격의 주범이라는 선입견 때문에

사실 주범이 맞긴 했는데..진짜 내가 그랬는지 누가 아냐고.
사실 워로드 베쉬가 범인이라니까? (무력화 상. 모션은 코난 수면마취 시계급.)

이것에 이견이 있는 서머너,소서리스들은
 무력화 최하.
 무력화 최하 되길 간절히 바람.
다음은 당신 직업이 이렇게 될 수 있음.



7. 공폭 1트포 뇌진탕 리메이크
-뇌진탕 무력화 단계 [하]부여는 유저기만, 조롱, 멸시 그 자체임.

무력화 때문에 반격 터진다고 최하로 만들어서 블래 유저 화나게 만들었으면
양심이 남아있는 사람이라면 부위 파괴 강화라도 달아줬어야 정상임.


8. 화방 빠른준비 2트포로 이동, 2트포 충돌 무시 삭제. 3트포 불태우기 리메이크
-도대체 무슨 이유로 화방 쿨을 늘려서 블래스터 딜압축을 줄여주는 것도 아니고 늘려버렸는지 모르겠는데
빠른준비라도 2트포로 이동시켜 줬으면 함. 2트포 충돌무시 대체 누가 쓰는지 궁금함.

그리고
이벤트 섬 물대포는
'홀딩'인데 '이동가능' + '방향전환가능'인데
짤 있는 사람 댓글에 링크나, 댓글 부탁드립니다.
블래스터는 장난감만도 못한걸 무기로 들고있는건가?
빠른준비를 2트포로 못 주겠으면
중폭에 붙어있는 것처럼 '안정화'의 선회기능이라도 붙여줘야 하는거 아님?
원거리 화염 쪼잔한 거리 증가 20% 진짜...

마지막으로 불태우기.
이거 화상 틱 뎀은 보석도 적용 못 받는데. 시전시간까지 김.
심지어 전부 다 맞춰서 10스텍 쌓이는 것도 아니고 절반 쯤만 써도 10스텍이 되기 때문에
풀로 홀딩하고 있을 이유가 없음. 아덴 수급량도 푸른불꽃이 더 우월함.

대체 '화염'방사기인데 불태우기가 하위호환 트포인 이유가 뭘까.
다연장 로켓포 레이저포와 같은 문제점을 지니고 있음.

2트포에 들어갈 친구가 3트포에 있는 '구식'트포 그 자체임.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을 늘려서 딜을 늘릴게 아니라.
불태우기에 피증을 푸른 불꽃보다 30% 더 높게 붙여놔야 쓰지 않을까?
하다못해 '치피증'으로 피증이라도 붙여주는게 맞다.


9. 휘두르기 기본 이동 6m
전진타격을 찍기 위해 이 스킬에 7레벨을 줘야하는가.
기절유지가 2트포로 올라가고. 전진타격은 스킬 기본 성능에 붙어야 하는거 아님?

같은 아르데타인 직업들은 '이동기'가 제대로 박혀있는데
우린 이동기라고 있는게 10레벨 찍고 '점프 포격'이냐? 

개발자님 개처럼 맞을래요?

좋은 말로 할 때 휘두르기에 기본이동 성능 주던지.
점프 포격 제대로 리메이크 하세요.

3트포에는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을 절반으로 줄이고, 데미지도 절반으로 줄이던지.
스킬을 콤보로 바꾸고 1번 더 이동 가능한 대신, 재사용 대기시간이 증가하던지.

많은 방법들이 존재함.





10. 고압열탄 1트포 응축 차징중 방향전환 추가.

 이 친구도 차징 중 방향 전환 가능하게 바꿔줬는데
이건 심지어 망치를 땅에 쳐박는건데도 방향 조절이 가능함.
대체 왜 무기를 '들고'있는 고압열탄은 방향을 바꿀 수 없는걸까.


11. 개틀링건 타격감,무력,딜 상향
-개틀링건 타격감은 기관총을 쏘는게 아니라 수압 약한 물뿌리게로 분무하는 수준이다.
딜도 개 쓰레기인데 무력까지 안붙어있는 이 쓰레기 스킬을 대체 어쩌면 좋을까.
안그래도 약한 스킬인데 무지성 9.7% 너프까지 먹었다.
이거 맞아? 진짜?


12. 곡사포 리메이크 or 모션 개선
-쓰레기같은 DPS와 쓰레기같은 선딜과 쓰레기같은 타격감
삼박자를 넘어 2트포 집중 포격은 '폭발 중심에 있는' 적에게 데미지가 증가하는 구시대 트포의 끝판왕.
하루빨리 빙결탄처럼 삭제되거나, 고열압탄 같은 멋진 스킬로 돌아오길 바란다.
그리고 사실 이 스킬은 '공중폭격'과 컨셉이 굉장히 겹치기 때문에 '삭제'하는 것이 맞다.
다음 생에는 최소한 '직사포'로 돌아오거라.

우리는 우-러 전쟁을 통해
'재블린'이라는 아주 멋진 무기를 알고있다.
탱크 앞에 죽음을 각오하고 조국을 위해 헌신하는
신사들의 무기다.



13. 산탄 뒤도는 모션 삭제.
-헤드어택이 여전히 붙어있는 바람에
3트포가 전부 딜트포 임에도 불구하고 쓸 수 없게된 비운의 스킬.
예전에는 DPS도 강화탄에 비빌만큼 우월했기 때문에 극소수의 블래스터가 쓰기도 했으나.
뒤돌기 모션+본인 넉백이라는 쓰레기같은 스킬 모션 때문에 호불호가 굉장히 갈렸다.
지금으로서는 여기에 '카운터'가 추가로 붙더라도 쓸 사람은 별로 없을것.

넉백은 산탄이니까 이해라도 하겠는데
최소한 쓰잘때기 없는 뒤도는 모션은 삭제해 주길 바란다.




14. 점프 포격 리메이크

배틀 마스터의 화조강림과 용호상박인 스킬.
둘 중 누가 먼저 리메이크 될지가 초미의 관심사.
근데 배마는 뇌명각이라는 압도적인 이동기와
빡숙 유저들이 쓰는 잠룡이라는 스킬도 있다.

근데 블래스터는?
이게 10레벨을 찍어야 '10m'이동가능하게
바뀌는 스킬이다.
심지어 같은 병신이라도 이 스킬은 화조강림보다 더 병신인게

'출발 지점'에 데미지를 준다.
세상에 하느님 금강선님 씨발 실화입니까 이게.


우리가 뭐 다크악셀급 이동기를 바랬어요?
10렙 주고 3트포 찍는데 10m 이동가능하게 바뀌는게 전부인거 사실입니까?




15. 중력 폭발 트포 변경
선회 기능은 최소한 기본 성능으로 줄 수 있지 않았을까.
이벤트섬 장남감도 홀딩+이동가능+선회가능인데.
트포 칸이 부족한건 알아서 해결할테니까.
빠준,강인함,장전 중에 하나라도 붙여주길 바란다.

그리고 쓸어담기는 왜 2초 증가가 끝인거냐 대체.
피증이 안붙어있으면 최소한 아덴수급량 증가라도 붙어있어야 하는게 정상 아닌가.
누가 4년동안 가장 긴 재사용대기시간을 지녔지만 채용률 0%였던 스킬 아니랄까봐

방치된 구시대 트포들은 대체 언제 해결해 줄것인지...
화강 치적 뺏어갔다고 급소타격 1트포 줄 정신머리에
쓸어담기에 피증 60%라도 박아주는 성의조차 없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