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지에 출현하는 무역상 한번 나타나면
동네 구멍가게마냥 파는 물건도 적고
사지도 않는데 죽치고 않아서 열 몇시간을 뻐대는데 이게 무슨 무역상입니까
지하철 보따리상아닙니까

진짜 무역상처럼 아래와 같은 개선을 바랍니다.

1. 상인 출현
일정시간마다 무역상인이 영지에 입항허가를 요청하고 하루에 최대 3번 상인이 영지에 입항합니다.

* 랜덤으로 무역상인의 입항요청이 발생합니다.
* 요청후 일정 시간내에 영지로 돌아가 허가해주어야 합니다. (2:00:00)
* 입항허가 후 일정시간동안 무역상이 영지에서 판매를 시작합니다.(3:00:00)
* 판매종료후 일정시간 경과 후 입항요청이 발생합니다.(00:30:00~3:00:00)
* 입항불허시 일정시간 경과 후 다른 무역상인이 등장합니다.

입항여부에 상관없이 연속으로 같은 상인은 등장하지 않습니다.
하루에 입항가능한 무역상인의 수는 최대 3명입니다.(3회 입항 후 오전6시까지 무역상인은 등장하지 않습니다.)

2. 거래품목
현재 판매중인 품목이외 새로운 아이템을 추가합니다.

* 각 상인의 출신지역(대륙)에 맞는 
  NPC호감도 아이템, 생활재료, 토큰(해적주화, 기에나주화, 크라테르주화...), 특산품(골드로만 구매)등을 판매합니다.
* 일정 확률로 무역상인이 음식을 판매합니다. 
  요리사 만찬처럼 판매시간중 최대 3회까지 각종효과를 부여하는 요리를 판매합니다.
* 무역상인에게 호감도 아이템을 다른호감도 아이템으로 교환이 가능해집니다.(ex 영웅 > 영웅or전설)
* 무역상인에게 각종 아이템을 판매할 수 있습니다. 판매대금으로는 실링 또는 특산품을 획득합니다.

3. 추가 시스템

각 무역상인은 랜덤으로 지역특산품을 판매하고 또한 구매를 합니다.
- 무역상인마다 원하는 특산품의 종류가 달라집니다.
  (특산품의 선호도는 매우선호 > 선호 > 보통 >기피 등급으로 나뉩니다.)
- 특산품의 거래를 통해 무역상인들과의 친밀도가 바뀝니다. (-100~100)
- 친밀도에 따라 전체품목의 구매/판매가격이 변경되며 일정 친밀도 이상달성시 위탁판매가 가능해집니다.
- 위탁판매는 일정 친밀도 이상의 무역상인에게 보유하고 있는 지역 특산품의 판매를 위탁하는 시스템입니다.
  (위탁판매를 실행하는 대륙을 지정할 수 있고, 특산품의 수량에 따라 판매시간이 달라지며, 
  일정량의 수수료가 있습니다. 판매종료시 거래명세서와 함께 우편으로 수수료를 제한 판매대금이 도착합니다.)
- 위탁판매의 이익금은 무역상인과의 친밀도, 판매대륙, 무역상인 능력치, 시세(랜덤)에 따라 결정됩니다.
- 특산품의 시세는 별도로 확인할 수 없지만 파견임무의 특별보상으로 랜덤한 대륙의 지라시를 입수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뭔가 사고팔면서 이득도 보고 손해도 보고 해야 플레이어들도 몰입하지 않을까 합니다.
뭐 이미 따로 생각하고 개발중인 방안이 있을 수도 있지만
어찌되었든 기껏 추가한 시스템 재밌는 컨텐츠로 이어졌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