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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9-04 14: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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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지 개선요청현재 : 키워도 키워도 딱히 동기부여가 안됨. 성장과 관계까 별루 없음.
알피지의 모든 컨텐츠는 성장과 연관이 있어야한다!는 생각하에 작성함. 개선해야할점. 1. 영지의 성장은 연구뿐만이 아니라, 설치물의 배치와도 밀접한 연관을 가져야 한다. -> 배치의 위치는 아니다. -> 설미물로 꾸미는 행위 자체가 영지의 성장을 가져와야 한다. -> 현재 설치물은 자기만족의 영역이며 이득이 거의 없음. -> 쓸데없는 동상은 이제그만, 더 예쁘고 아기자기한 소품을 주시오. 2. 메인건물의 내부도 꾸밀수 있도록 해야한다. ->메인건물만이라도 내부로 들어갈수 있도록 개선이 필요 -> 진짜 공간의 주인이된 기분 ->레벨이 올라가면 2층 3층이 더 생기는 효과필요. ->지금은 집밖에서 사는 느낌 3. 항해 선박과 영지 선박을 일원화 -> 선행조건 : 선박획득조건의 완화, 업글조건완화, 6렙까지는 쉽게 8렙은 살짝어렵게 10렙까지는 더 어렵게 등, 선원획득완화 -> 위험해역내성을 현재보다 완화할 필요가 있음(이동의 공간치고는 장벽이 과함) -> 항해 선박을 업글하면 영지선박도 같이 업글이 되어야 한다. -> 항해를 살리는 첫걸음. -> 항해 선박의 업글시 위험해역 이동용이성을 높임과 동시에 파견적응도도 높이도록 해야함. -> 보상상승효과 -> 동기부여 -> 선박업글시, 카오스게이트, 모험섬등도 파견할수있도록 개선 4. 기타 개선 및 디테일 -> 만찬시스템 개선필요. 현재는 노동력대비 보상 창렬 -> 제작시 실제 일꾼들 일하는 모습 구현 -> 농장지역에 식물등을 재배해, 배템제작효율등을 높일수 있는 기능부여 5. 궁금한점 이런 기능들이 이미 구현이 되어있는데, 개돼지 조련하듯, 맛만보여주고 시즌3때 짜잔!! 우리가 고민을 참 많이했구요. 근본적인 재미를 주기위해서 어쩌고 저쩌고 개소리하진 않을지 궁금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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