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가 생각한 레이드 개선안 -
1)8인 16인 레이드를 할꺼면 파티별 역할을 나눴으면 좋겠음
ex) 카슈 젠야타마냥 서브 몹담당 파티 , 본체 딜파티
이런식으로 하면 어느정도 스펙 낮은 사람들도 파티하기 용이 할꺼같음

2)16인의 경우 기믹 해제 파티, 서브 보스 담당 ,주담당 , 패턴에 따른 파티예비역
ex) 기믹이나 서브 주 3파티가 먼저 간뒤에 3개중 한곳에 스택이나 또는 교체 타이밍 패턴이 나올때 예비 팟이 들어가서 로테이션을 도는거지
그럼 레이드 파훼하는 재미도 있고 하지 않을까.. 지금처럼 장판 피하기 게임이 아니라

3)저렙 구간 레이드 소수 파티 또는 솔플로 가능하겠금
  자본을 써서 템렙 올리거나 하면 하위 레이드 업적이나 이런걸 이제 챙기게 될껀데
  8인 16인 풀파티를 만들어서 가야 된다는게 너무 불편한거같음.
  큰 격차가 나는 던전은 딜찍누로 돌면서 업적작을 하게 해줬으면 좋겟음 - 이건 와우에서 괜찮아서 생각해서 적어봄
** 3번을 할경우 2번에 적어둔 패턴 기믹해제 이런거에 대한 밸런스 협의점이 필요하긴 할듯..
     최소인원 4명을 한다던지

* 그리고 카슈마냥 드럽게 크게 만들어서 잘 안보이게좀 안했으면.. 다음 대규모 레이드는.. 몸체에 가려서 장판 잘 못볼경우가 가끔 생겨 나만 그런지 몰라도
레이드 재미를좀 올려줬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