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카던만들바에 차라리 필드 몹사냥 컨텐츠를 개선시키는게 어떻습니까?

필드몬스터 사냥 획득경험치 상향시키고, 재료, 장신구, 장비 등 가치있는 아이템 확률 드랍시키면 사냥목적성도 생기고, 게임도 더 활기차보일텐데 말이죠.

지금 필드몹들 잡는 이유라고 한다면, 메인ㆍ일반퀘 동선과 관련것과 일일 에포나퀘, 모험의 서 수집품 모으는 정도인데,

특히, 모험의 서 수집품 채울려고 보상 ㅈ도 없는 몬스터들 꾸역꾸역 처잡는 건 진짜 게임 정나미 다 떨쳐내는 최악의 감성입니다.

결론.

기존 카던시스템은 지금처럼 일일 이벤트성 대량보상 컨텐츠로 그냥 놔두고

앞으로 무한카던에 넣을 보상시스템을 현재 필드몹사냥에 투입하자

- 끝 -